픽시(PIXY) 소속사, 지역 인재 육성에도 주력
소개
2021년 2월 데뷔한 5인조 K-POP 걸그룹 'PIXY(픽시)'를 배출한 소속사인 'STUDIO LUV'는 해외 무대에서도 눈부신 활약을 펼치고 있다. 하지만 이 회사는 픽시뿐만 아니라 가수와 배우 등 10여 명의 아티스트들이 소속돼 다양한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그렇다면 STUDIO LUV는 어떤 회사일까?
지역 인재 육성
STUDIO LUV는 최근 사무실을 새롭게 옮겼다. 그리고 이전과 마찬가지로 지역 인재 육성에도 많은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회사 측은 "K-POP 스타를 꿈꾸는 지역 인재들에게 컨텐츠 제작 및 마케팅, 노래 연습 등을 지원하고 있다"며 "인재 발굴과 함께 지역 사회에 기여하고자 노력하고 있다"고 전했다. 이러한 지역 인재 육성 프로그램은 STUDIO LUV의 사회적 책임감과 미래를 준비하는 마음에서 시작됐다.
소속 아티스트들
PIXY(픽시)를 비롯해 더욱 많은 인기를 끌고 있는 소속 아티스트로는 가수 'JUNIEL'과 '이루리'가 있다. 또한 배우로는 '김희애', '엄효섭', '김하늘' 등이 소속돼 있다. 이들 아티스트들은 각자의 분야에서 활약하며, STUDIO LUV의 다양한 프로젝트와 활동에 참여하고 있다. 또한 이번에 새롭게 데뷔한 픽시(PIXY)는 향후 국내외에서 더욱 더 큰 활약을 펼칠 것으로 기대된다.
결론
STUDIO LUV는 픽시(PIXY)뿐만 아니라 다양한 아티스트들을 배출하며, 지역 인재 육성에도 많은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이 회사는 앞으로도 더욱 많은 인재를 발굴하고, K-POP의 발전에 기여할 것으로 예상된다.